사가정역 술집 추천 '단골손님'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사가정역 술집 추천 '단골손님'

by 키드. 2022.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

 

최근 사가정역을 다녀왔는데

괜찮은 술집을 발견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ㅎㅎ

입구

사가정역 먹자골목쪽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나오는 

'단골손님' 술집입니다!

 

먹자골목 사거리쪽에 있는

식당이나 술집은 여러번 가봤는데

여기 술집은 처음으로 가봤어요!

반응형

계단

매장은 2층에 있어서

계단을 타고 한층 더 

올라가면 됩니다~

매장 내부
매장내부2

728x90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어두웠는데 술 마시러 간 거라

확실히 밝은 분위기보다는

 

어두운 분위기가 더

술 마시기가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다 보니

오히려 좋았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상당히 심플해서

선택을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주문하기 수월 할 수 있어요

 

저는 육회와 수육 한판을 주문하고

소맥을 마셨답니다.

육회와 수육한판

기대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메뉴가 잘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매장 위치

https://naver.me/xScoB7OB

 

단골손님 사가정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단골손님 매장 위치입니다.

사가정역에서 한잔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서 한잔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