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스타필드 '스폰티니 피자' 내돈내산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고양 스타필드 '스폰티니 피자' 내돈내산 리뷰

by 키드.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

 

어제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매번 코엑스 스타필드만 여러 번 가보고

다른 스타필드는 처음 가봤는데요

 

1기 신도시 쪽이라 그런지

확실히 주차장도 엄청 넓고

매장도 넓더라고요

 

내부 구조는 잠실 롯데월드몰이랑

비슷했던 것 같아요

반응형

제가 스타필드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친구의 추천으로 

스폰티니 피자를 먹어보려고 갔습니다 ㅎㅎ

매장입구

매장 입구 모습입니다.

붉은색 인테리어가

피자의 토마토소스를 

연상하게끔 만드네요

728x90

입구 메뉴판

메뉴판은 매장 입구에도 있지만

바로 들어가시면 주문할 수 있게 

무인 포스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천천히 메뉴를 보시다가

주문하시면 됩니다.

내돈내산 영수증

보통 손님들은 조각피자 단위로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친구랑 함께

더블치즈마르게리따 한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손님들도 별로 없었고 

그래서 그런지 깔끔한 매장에서

쾌적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를 둘러보고

자리에 앉았는데

갑자기 매장 직원분이 오셔서

 

피자 엄청 크고 양이 많은데

두 분이서 다 드실 수 있냐고ㅋㅋㅋㅋ

물어보시길래 먹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피자!!

 

직원분이 이야기 한대로

엄청나게 사이즈가 컸습니다..

 

보자마자 이거 다 먹을 수 있나 싶었지만

일단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흡입했죠

 

친구 2조각 반, 제가 3조각 이렇게 먹고

2조각 반이 남아서 포장했습니다.

 

직원분도 신기하셨는지 

결제할 때 이야기하시더라고요

"보통 손님들 조각으로 드시는데 

한판 주문하시는 손님은 드물어요 ㅎㅎ"

 

친구가 대식가에 가깝고

저도 어느 정도 먹는 편이라

가능했던 거지 입 짧으신 분들은 

조각으로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가 있지만 맛은 괜찮아서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