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관람 후기 (스포 X)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관람 후기 (스포 X)

by 키드. 2022.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

 

지난주에 개봉한 해리포터 후속 시리즈

신비한 동물사전 3편을 보고 왔습니다~!

 

부제목으로는 덤블도어의 비밀!

2편 마지막 장면이 아직도 기억 나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 세월아..

 

과연 덤블도어의 비밀은 어떤 것일지..

공식 포스터

 

반응형

 

해리포터 시리즈인 만큼

마법사 이야기이고 어떤 내용일지

궁금한 영화인게 사실이지만

 

중간중간 지루한 장면도 있었고

웃긴 장면도 있었지만

마법사 영화인데 액션 장면이

적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쉬웠고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의 젊은 시절

피의 서약을 맺는 장면이 있었다면

더욱더 영화 관람에 있어서

도움이 되었을 것 같은데

 

단순 대사만 있어서

이해하기 어려운 관람객들도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몇년을 기다렸고

기대에 미치진 못했지만

 

해리포터 이후로 마법세계 

영화를 본다는 그 설렘과

코시국 이후로

요즘 볼 게 없는 영화시장에서

 

그나마 관객들을 사로잡은듯해요

다음 달에 닥터 스트레인지 2편보다는

인기가 못하겠지만 그래도 시리즈 1,2편을

보셨다면 한번쯤은 봐도 될 작품인듯해요!

 

무엇보다 저는 CGV에서 관람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가격이 너무 올라서..

2인에 3만원 받더라고요

지금도 부담스러운데 더 오르면

영화관을 못 갈 것 같아요ㅠ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