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제품 리뷰

CU 편의점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후기

by 키드. 2022. 11. 3.
반응형

연세우유 생크림 빵 중에서 

못 먹어봤던 초코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과연 그 맛은 어땠을까?

포스팅을 한다는게 그만 

너무 급하게 봉지를 뜯어버렸다..ㅎㅎ

재빨리 사진찍고 시식을 해보았다.

반응형

다른 생크림빵은 포화지방이 80~90%인데

초코 생크림빵은 100%..

엄청난 퍼센트이다 자주 먹을 말 것!

728x90

생긴 건 약간 모카빵 같이 생긴 듯하면서도

생크림빵을 조금 더 익혀서 꺼낸 느낌이랄까

 

 

절반을 나눠보니 역시..

생크림만큼은 가득하고 부드러웠다.

 

일반 생크림빵보다도 더 느끼하고 달았고

나는 한 개 다 먹으면 물이나 음료가

생각 날 것 같았다.

 

동생은 이게 제일 맛있고 괜찮다고 하는데

나는 글쎄.. 맛있긴 한데

뭔가 지방 퍼센트도 그렇고 뭔가 

기본 생크림빵에 더 정이 갔다.

 

그렇다고 맛없다는 게 아니다

맛있다! 하지만 나는 선택하라고 하면

일반 생크림빵을 선택할 것 같다.

 

연세 우유 생크림빵을 한 번이라도 

먹어 본 사람이라면 궁금할 맛이기도 하고

뻔한 맛이기도 한데 결론은 맛있다 ㅎㅎ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