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디크(BREADIQUE) 단팥생크림빵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제품 리뷰

브레디크(BREADIQUE) 단팥생크림빵 후기

by 키드. 2022. 10. 6.
반응형

브레디크 생크림빵 총 4종류 중에
3번째 빵 단팥 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마지막 하나인 초코 생크림빵은
아직 못 먹어봤는데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니
별로라는 평이 많아서 패스했다.

반응형

제품 포장지 모습이다.
105g에 339칼로리를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단팥 크림빵이 소개되면서 먹게 됐는데
삼립빵으로 먹어도 생각보다 맛있다.

하지만 저렴할수록 크림보다는
단팥이 더 비중이 크게 느껴진다..

728x90

제품 영양정보이다.
탄수화물 46g으로 14%
포화지방 11g으로 73%
뭔가 매일 먹으면 안 될 것 같은 느낌이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제품을 꺼내보았다.

반으로 나누기 전에는
비주얼이 그냥 단팥빵 같이 생겼다 ㅎㅎ
하지만 반으로 나눠보니

크림과 단팥이 거의 반반씩
들어있었다 삼립 단팥 크림빵보다는 맛있고
프랜차이즈 빵보다는 덜 맛있었다.

우유 생크림, 딸기우유 생크림, 단팥 생크림
3가지 모두 먹어 봤을 때 모든 제품에서
CU편의점의 연세우유 생크림빵보다는
다소 아쉬운 느낌이다.

이렇게 3가지 맛의 빵을 구매하고
지금까지 행사를 하고 있지만
구매를 하고 있지 않다.

빵순이, 빵돌이라면 구매해서
먹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GS25 편의점 브레디크 브랜드의
휘낭시에가 더 맛있었어서
다음에는 휘낭시에를 포스팅해보려 한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