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브레디크(BREADIQUE) 휘낭시에 빵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제품 리뷰

GS25 브레디크(BREADIQUE) 휘낭시에 빵 후기

by 키드. 2022. 10. 12.
반응형

최근 몇 주간 GS25 편의점

빵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다.

 

2+1 행사로 구매했었던 

생크림 빵 종류들은 생각보다 별로여서

 

이번에는 마찬가지로 2+1 행사를 하고 있던

휘낭시에 빵을 먹어보았다.

반응형

종류는 2가지!

무화과 호두 휘낭시에, 이즈니 버터 휘낭시에 

2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당연히 2가지 종류 모두 구매를 하고

맛을 보았다 ㅎㅎ

 

무화과 호두맛은 총 내용량 45g, 193 칼로리 

양이 많지 않았지만 한입 딱 먹었을 때 

 

특유의 호두와 무화과의 향이 느껴졌는데

맛있었다!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즈니 버터맛 제품은 무화과 호두 맛보다는

빵 디자인 자체가 색깔이 밝다.

 

총 내용량은 43g, 188 칼로리

무화과 호두맛보다는 2g 적고 칼로리도 더 낮다.

 

빵에 특유의 향은 없었지만

부드럽고 무난한 맛이었다.

 

그렇다고 맛없다는건 아니다~

무화과 호두처럼 특유의 향과 맛이 아닐 뿐

 

오후 간식으로서 충분히 맛있는 빵이었다.

생크림 빵 먹으러 갔다가 새로운 빵을 

발견 한 기분이라 좋았다.

 

GS25 편의점에서 점심식사 이후

오후 간식이 생각난다면

이즈니 버터 그리고 무화과 호두 휘낭시에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