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해 선케어 1위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후기
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

올리브영, 화해 선케어 1위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후기

by 키드. 2023. 3. 13.
반응형

기존에 메디힐 선세럼
40ml 제품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는데

다소 용량이 부족하여 아쉬움이 있었다.

메디힐 선세럼

오랜만에

화해어플 순위를 보다가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제품이
선케어 랭킹 1위인 것을 보았다.

작년쯤이었을까
자작나무 수분크림도 좋다 해서
사용해 보고 생각보다 좋은지
모르겠다는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기대를 하지 않고
제품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백탁현상 없이 순하고

성부도 좋다는 평이 많았으며

용량도 80ml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되어

화해 어플에서 단독으로
판매 진행 중이다.

728x90

기존 상품 대비 용량 30ml 증가!
선크림 디자인

반응형

자작나무 선크림 박스와 

개봉된 본제품 모습인데

자작나무 화장품의
제품 디자인은 흰색+파랑
조합인데 대체로 비슷하다 ㅎㅎ

제형

메디힐 선세럼을 쓰다가
자작나무 선크림으로 변경하면서
가장 고민되었던 게 제형이었다.

그 이유는 내가 알고 있는
세럼과 크림의 제형은
다르기 때문이다.

세럼은 더 묽고 흡수에 용이한데
크림은 꾸덕하거나 점성이 있어서
잘못 바르면 답답한 느낌을 받는다.

몇 년 전 AHC 선세럼을 사용할 때
느낀 건데 그 제품이 진짜 세럼 형태이지만
가격대비 용량이 아쉽고
많이 도포하면 따가움이 느껴져서
아쉬움이 남았던 제품이었다.

바르기 1
바르기 2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제 선세럼과의 차이를 느끼려면
발라봐야 하지 않겠는가?

적당히 짜서
한번 발라보았다.
쓱쓱~

결과는 선세럼과 유사하다!
그러므로 제품 교체 가능한 걸로~
말이 선크림이지 메디힐 선세럼과
발림성과 흡수력이 비슷해서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500원짜리 동전만큼
얼굴에 발랐을 때도 따가움을
느끼지 못했고 흡수력도 준수했다.

다만 수분 선크림이라고 했는데
촉촉함은 잘 모르겠다.. 요즘 대부분
수분 선크림으로 출시하고
홍보하기 때문에 그 부분은
웬만하면 비슷한듯하다.

그래도 화해어플에서 선케어 부분에서
1위를 한 이유를 느꼈기에
이 제품으로 교체해서 사용하고 있다.

선크림은 중요하니까
데일리 선크림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