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지오X' 고주파 레이저 시술 후기
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

'올리지오X' 고주파 레이저 시술 후기

by 키드. 2024. 1. 1.
반응형

올해 벌써 3번째
타이트닝 시술을 받았다.

기존에 받았던 제품은
기본 올리지오 레이저

이번에 시술받은 레이저는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한 올리지오 X

728x90

올리지오X 디자인

기존 올리지오의 컬러
화이트와 반대로 블랙이다.

더욱 세련된 느낌이고
더욱 비싸 보인달까 ㅎㅎ
실제로 기존 올리지오보다 비싸다.

반응형

정품팁 인증

시술 전 항상 정품팁인지
제품에 장착하기 전에
요청하여 확인하고 있다.

그 이유는 기계도 중요하지만
얼굴에 직접적으로
에너지 전달하는 건 팁이니까!

에너지 총량 1
에너지 총량 2

시술을 받기 전에 유튜브를 통해
올리지오 X에 대해 알아보고 받았다.

확실히 시술을 받으면서
원장님에게 들은 정보대로
기존 올리지오의 최대치 에너지보다

더 높은 출력으로 시술 가능하고
쿨링 기능도 더 좋아져서
표피는 차가운데 진피가 뜨거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가격은 올리지오보다 비싸고
써마지보다는 저렴한 정도이고
글쓴이는 병원 행사 추첨을 통해

올리지오 가격으로
올리지오 X로 업그레이드받아서
운이 좋게 체험 할 수 있었다.

시술한 지 2주가 되어가는데
잔주름과 팔자주름이
개선된 것이 즉각적으로
느껴지다 보니 앞으로도

피부 보험차원으로
계속 올리지오 시술을
받을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