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암사동 고기 맛집 '땅겹'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서울 암사동 고기 맛집 '땅겹' 후기

by 키드. 2023. 1. 17.
반응형

최근 오랜만에 밖에서 

고기를 먹게 되었는데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강동구 암사동에 있는 땅겹으로 결정!

반응형

국내산 암돼지 삼겹살 목살 전문점이라고

간판에도 적혀있었고

 

실제로 방문해서 먹어보니

사장님과 직원분 모두 친절했고

고기도 적당히 구워서 나와서

먹기가 편했다.

 

연말에 갔을때라

번화가로 가면 사람들이 많을까봐

일부러 번화가 아닌 동네에서

먹었는데도 사람들 어느정도 있었다.

728x90

나는 삼겹살에 진로를 마셨고

나중에 껍데기도 1인분 추가했다 ㅎㅎ

 

고기도 맛있었지만

고사리 반찬과 야채 그리고 버섯

쌈에 같이 먹으니까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게 잘 먹었다.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왔는데

삽겹살과 소주에 먹기 딱인 맛이었다.

 

최근에 먹은 고깃집 중에서는

가장 기억에 남는 고깃집이었다.

 

강동구 근처에 거주 중이라면

암사동에 땅겹 추천한다!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100길 27 1층 103호, 104호

 

https://naver.me/xQNVVGve

 

땅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