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호선 상봉역 '아지오' 파스타 맛집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7호선 상봉역 '아지오' 파스타 맛집 후기

by 키드. 2023. 10. 26.
반응형

최근 무한리필 고깃집에 갔다가

웨이팅 1시간을 하고 기분이 안 좋았다.

 

때마침 파스타가 먹고 싶었지만

1시간 기다린 게 생각나서 

 

근처에 있는 파스타집을 알아봤는데

아지오 가게가 괜찮아 보여서 방문했다.

728x90

아지오 정문

상봉역 3번 출구 쪽

주거지역 내부에 있는 파스타집인데

생긴 지가 얼마 안 되었는지 

 

처음 보자마자 간판도

인테리어도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매장 내부

반응형

매장 내부도 

사진을 어떻게 찍냐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아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넓진 않지만

충분히 먹을만한 공간은 있다고 생각한다.

파스타, 피자

크리미핫감베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는데

 

확실히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는지

음식이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되었다.

 

하지만 오히려 주문하자마자

패스트푸드처럼 바로 나오는 것보다는

이렇게 나오는 것이 더 신뢰가 가고

좋다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었다.

디저트 제공

음식을 다 먹어갈 때쯤

직원분이 맛보라고 작은 케이크를

디저트로 주셨는데 달달하니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도 참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4
메뉴판5
메뉴판6
메뉴판7

 

업로드한 메뉴판을 보고

어떤 메뉴가 있는지 둘러보고

 

상봉역에 갈 일이 있다면 

추천하는 매장입니다~!

https://naver.me/xAWO4mhh

 

아지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