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스테이나이트 헤븐즈필 3장 스프링 송 특전 후기
본문 바로가기
키덜트

페이트스테이나이트 헤븐즈필 3장 스프링 송 특전 후기

by 키드. 2020. 12. 4.
반응형

 

 

2020년도 3월에 개봉 예정이었던

 

페이트스테이나이트 헤븐즈필 3장 스프링송

 

코로나19로 인해 계속 연기가 되었다가 드디어 

 

10월 22일 목요일에 개봉이 되었습니다 ㅠㅠ

 

기존 헤븐즈필 루트를 극장에서 관람했던 팬들이라면

 

기다리고 기다렸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영화를 관람하고 제가 느낀 것을 한 줄로 표현하자면

 

헤븐즈필 1장 2장보다 낫고 액션이 대박이다..

 

많은 관람자들이 느끼겠지만 

 

세이버 오르타 VS 라이더&에미야 시로

 

전투 장면이 상당히 시선강탈이었고 정말 유포 터블 대박이구나 싶은 장면입니다!

 

이 장면을 보고 라이더라는 비중 없는 캐릭터가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가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애니메이션 극장 판하면 떠오르는 건 바로 특전이죠 

 

1주 차 특전입니다

 

 

에미야 시로 (아처 팔 버전) 의 판때기 같은 특전입니다

 

저는 흑화 사쿠라를 받고 싶었는데..

 

뽑기운이 거기까지 닿지를 않아 에미야 시로가 걸렸습니다 ㅠㅠ

 

에미야 시로와 흑화 사쿠라 둘다 받게 하려는 메가박스의 속셈인지

 

헤븐즈필 제작사인지;; 저는 당하지 않고 하나에 만족하며 넘어갔습니다..

 

2주차 특전을 받으러 갔을때는 특전 소진으로 받지 못했고..

 

3주차 특전을 받았는데요

 

 

 

토오사카 린 & 마토 사쿠라 (토오사카 사쿠라)

 

클리어 파일이 뽑혀서 나름 만족했던 특전입니다

 

4주차~6주차까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지 않아서

 

특전을 받지 않았고 기다리던 7주차 특전을 수령했습니다

 

 

 

7주차 일러스트보드 특전인데

 

라이더가 없는게 아쉽지만 그거 뺴고는

 

상당히 고퀄리티의 일러스트가 담긴 보드라

 

만족하는 특전입니다

 

사실 이 특전을 받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요

 

회사 점심시간에 조금 일찍 나와서 극장을 달려갔는데도

 

줄이 정말 길었고..어쩌면 못 받을수도 있겠다라는

 

생각도 했지만 그래도 기다려봤습니다 

 

결과는 제 차례가 딱 마지막 1개 남아서 

 

제가 받고 특전 증정은 끝이 났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못 받았을까봐 아찔하네요 ㅠㅠ

 

 

최애 페이트스테이나이트 헤븐즈필 특전이었는데

 

페스나 헤븐즈필 3장 스프링송 일러스트 보드가 이제 가장 최애로 된 것 같습니다

 

8주차 특전도 증정 하는가 안하는가에 대한 말들도 있지만

 

사실상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7주차가 마지막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