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프레스토 나루토 피규어 그랜디스타(그란디스타) 성인 사스케 리뷰
본문 바로가기
키덜트

반프레스토 나루토 피규어 그랜디스타(그란디스타) 성인 사스케 리뷰

by 키드. 2020.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오늘 리뷰하는 피규어 제품은

 

반프레스토 그랜디스타 성인 사스케 입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와 얼굴파츠1 손파츠1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 사스케랑 비교하면 파츠가 조금 더 많네요ㅎㅎ

 

 

 

 

사륜안 없는 버전으로 박스와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확실히 어린 사스케와 비교를 해보면 크기도 더 클 뿐만 아니라 

 

파츠도 더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기본 얼굴의 정면 + 우측면 + 좌측면을 차례대로 보여드립니다.

 

어릴때보다 덜 하긴 하지만 잘생기긴 잘생겼습니다~

 

 

 

 

 

이번 파츠는 나뭇잎 마을

우치하 일족의 트레이드 마크 

 

사륜안을 개안하고 치도리까지 만들어 낸 듯한

조형이라 이 정도 가격에 이 퀄리티라면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탈주하고의 사스케의 모습을 보여주는듯한 사륜안 파츠

 

개인적으로 성인 사스케의 모습중 가장

 

마음에 들어서 좋고

이 파츠로 전시중입니다ㅎㅎ

 

경품 피규어 여러개 구매하다보면 꼭

도색미스 및 약간의 하자가 발견되는데

이 제품에서는 미세하게 하나 말고는 크게

이상한건 없네요 다만 복장이 이 복장 말고

매 버전의 사스케 복장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