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휴대폰 갤럭시S21 출시 및 스펙
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삼성 휴대폰 갤럭시S21 출시 및 스펙

by 키드. 2021.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S21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티비 광고도 많이 나오더라고요ㅎㅎ

 

색상은 팬덤 화이트, 팬텀 바이올렛, 팬텀 그레이, 팬텀 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 입니다 

 

이전 제품인 갤럭시S20 제품과는 또 다른 디자인인데

 

이번 제품도 나쁘지 않은듯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갤럭시S20 제품이 더 끌리네요

 

 

 

구성품 입니다 

 

갤럭시S21 본체 + 케이블 + 트레이 분리 핀 

 

충전기만 빼고 들어있네요

 

충전기를 따로 사거나 기존에 있던거를 쓰라는건가요..

 

 

 

 

갤럭시S21 과 갤럭시S21 플러스

 

두 제품의 크기 차이 입니다

 

플러스 제품이 조금 더 크네요

 

확실히 갈수록 베젤이 얇아지는데

 

고급스럽고 사용하는데 더 편리해져서 좋네요

 

 

 

갤럭시 S21 제품의 장점이라면

 

업그레이드 된 카메라가 있습니다

 

8K 동영상 촬영 가능, 6400만 화소 카메라

 

 

 

그리고 배터리 또한 업그레이드 되어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데

 

배터리는 더욱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사상

 

가장 빠른 칩을 탑재하여 

 

더 빠르고 똑똑해진 제품이 되어

 

사용하는데 편리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갤럭시 S21 제품은 사전예약중이므로

 

여러 사은품도 제공 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서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사전 예약시 제공되는 사은품 하단에 첨부해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