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프로 출시 SM-R190 제품 스펙 및 정보
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갤럭시 버즈 프로 출시 SM-R190 제품 스펙 및 정보

by 키드. 2021.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몇달전 출시한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이어서 갤럭시 버즈 프로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저 역시 갤럭시 버즈 블루컬러 제품을 사용중인데요

 

그렇기에 상위호환 제품으로 나온 갤럭시 버즈 프로 제품이 더더욱

 

기대가 되고 궁금합니다ㅎㅎ

 

 

먼저 제품의 사진입니다

 

색상은 팬텀 블랙, 팬텀 바이올렛, 팬텀 실버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케이스 모양은 갤럭시 버즈 제품보다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제품과 흡사한듯 합니다

 

이어폰 터치가 되는 부분은 유광처리가 되어 있는데

 

무광이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잠시 들 정도로 

 

개인적으로는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케이스 뚜껑을 닫은 모습도 

 

전체적으로는 심플하네요

 

심플한 색상을 원하시면 블랙, 실버

 

보라색 계열 좋아하시거나 조금 화사한 색상을

 

선호하신다면 바이올렛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라색 컬러를 좋아해서

 

구매한다면 바이올렛으로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여러 기능중 크게 4가지로 정리한

 

갤럭시 버즈 프로의 기능 입니다

 

이전 버즈 제품에서 지원되지 않았던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가 되어서 

 

만족도가 높아질것으로 보여지고

 

통화품질도 더욱 좋아졌다고 하니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갤럭시 버즈 프로의 상세 스펙 입니다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