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생크림 우유 롤케익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제품 리뷰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 롤케익 내돈내산 후기

by 키드. 2022. 9. 23.
반응형

며칠 전 연세우유 생크림 빵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오늘도 아침에 오후만 되면 

배가 슬슬 고파져서 간식을 사러 

편의점에 들렀다.

 

오잉?

오늘은 연세우유 생크림 빵이 없었다..

급하게 다른 어떤 빵이 좋을까

두리번거리다가

 

같은 연세우유 계열 빵이 있었다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 롤케익'

반응형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3300원이다.

 

연세우유 생크림 빵보다 양은 적은데

더 비싸다..

728x90

 

3300원인데 

커피우유를 같이 사서

1000원 추가되었다.

 

제품 자체가 연세우유 생크림 빵처럼 불투명한

포장지가 아닌 투명한 뚜껑으로 되어 있어서

개봉을 해도 디자인이 똑같음을 알 수 있다.

 

생크림 역시 롤케익보다는

생크림 빵이 더 혜자라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칼로리는 327로

약 밥 한 공기와 동일하다고 볼 수 있다.

 

크림이 생크림 빵보다 적기 때문에

포화지방 역시 6g, 39%로 

생크림 빵 80%대에 비하면 적게 나온다.

 

한마디로 맛이 떨어지는 만큼

지방도 적다 ㅎㅎ

 

뭐든 몸에 안 좋은 게 더 맛있는 거 아니겠는가~

최종 평가로는 생크림 빵보다 

가성비도 안 좋고 맛도 그닥이라 

 

정말 가끔 생각나면 먹고 

그게 아니라면 딱히 구매할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다.

 

만약 구매한다면 한 번쯤은 추천 

또는 롤케익 종류를 좋아한다면 추천

 

그게 아니라면 굳이 추천하고 싶지 않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