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공원테니스장 - 가족과 함께 즐기는 테니스 체험 후기
본문 바로가기
운동/테니스

대방공원테니스장 - 가족과 함께 즐기는 테니스 체험 후기

by 키드. 2024.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지난 주말 제가 가족과 함께 다녀온
대방공원 테니스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테니스를 처음 접하는 가족들에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테니스장 가는길
테니스장 가는길2

반응형

 
대방공원테니스장 이름과 맞게
대방공원 내부에 위치해 있어요.
 
표지판을 따라서 위로 쭉 
올라가 보겠습니다 ㅎㅎ

테니스장 가는길3
테니스장 가는길4 화장실

728x90

테니스장 가는길 언덕에
작은 화장실이 있는데 
혹시 모르니 화장실이 급하시다면
 
여기 화장실을 이용하고
올라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라가면 화장실이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ㅎㅎ

테니스장 가는길5

 
바로 앞에 보이는 계단만 
올라가면 대방공원입니다.

대방공원

대방공원을 딱 보고 느낀 게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곳 같아요
 
서울 대방동에 위치하고
넓은 운동장이 있어서
 
아이들과 뛰어 놀기에도 좋고
가볍게 배드민턴이나
 
공놀이를 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테니스장 가는길6

 
공원 구경을 충분히 하고
저는 다시 제 갈길을 갔는데요.
 
이 길을 쭉 따라서 직진하면
목적지인 대방공원테니스장이
나타나게 됩니다~!

대방공원테니스장


대방공원테니스장은 총 5면의
클레이코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평소 이용하는 코트는 
인조잔디여서 다소 
어색한 클레이코트였지만
 
워낙 서울 주말의 경우
코트 대관이 너무 어렵다보니..
 
클레이여도 감사한 마음으로
운동을 했습니다 ㅎㅎ


확실히 인조잔디코트보다는
탑스핀 구질의 볼이 더 위력적이고
높게 튄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번 기회로 
저는 클레이보다는 인조잔디 
그리고 하드코트를 더 선호함을 
알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클레이코트는 바닥에 
라인이 직접 회원들이 그려서
일정하지 못함을 느꼈고
 
흙먼지들이 너무 많이 
묻어 나와서 신발 옷이
지저분해집니다 ㅠ


그래도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생각이 들었고 가끔 
클레이에서 치는 것도
괜찮은듯하지만
 
가능하다면 인조잔디, 하드코트에서
운동을 할 예정입니다!
 
대방공원테니스장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지도 >

https://naver.me/xB4OuB2Y

 

대방공원테니스장 : 네이버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