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테니스 매장 중화역 요넥스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운동/테니스

배드민턴,테니스 매장 중화역 요넥스 방문 후기

by 키드. 2023. 2. 18.
반응형

몇 달 전에 포스팅했었던
중곡동 굿모닝스포츠가 망했다..

최근 스트링 교체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지금 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

분명 네이버 지도상에는 있는데
전화가 안 돼서 다른 데로 갔다가

담에 지나가다가 보니까
매장이 정리되어 있었다..

매장 외부

반응형

중계동 나래스포츠를 가기에는
집에서 멀고 뚜벅이에게는
역에서도 거리가 좀 있어서

다른 매장을 추가로 알아보다가
중화역 요넥스 매장을 찾았다.

배드민턴 전문 브랜드 매장인데
다행히 테니스 라켓 스트링 작업도
취급한다고 해서 후딱 방문했다.
매장 자체는 엄청 넓은 건 아니었지만
있을 건 다 있을 크기였고

스트링 작업만 할 거라
스트링에 대한 이야기만 했다.

가격은 12000원이었고
개인적으로 쓰는 스트링이 있어서
가지고 온 스트링으로 작업했다.

매장 내부1

728x90

매장 내부의 모습이다.

배드민턴 의류와 가장 눈에 띄는 게

수많은 배드민턴 라켓이다 ㅎㅎ

매장 내부2
매장 내부3
매장 내부4
매장 내부5

 

과거 배드민턴을 칠 때

스트링이 자주 터져서
스트링 교체를 많이 했었는데

스트링 작업 기술에도

자격증이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

사장님께서는 스트링 전문 교육을 받고
자격증까지 취득하셨다고
스트링 작업하면서 깨알 어필하셨다 ㅎㅎ

가능한 자격증 있는 사람에게
작업을 맡기는 게 좋다며~

매장 내부5

 

역시 배드민턴 전문 브랜드
요넥스답게 배드민턴 라켓이 가장 많았다.

내가 작년에 구매한 요넥스
나노플레어 555 제품도 있었는데

이 제품 한정판이라더니..
아직도 있는 거 보니 단순 광고였나? 싶었다..

암튼 스트링 작업 예약이 엄청 많아서

대기를 해야 할 정도니

중화동 요넥스는 오래오래
영업을 하지 않을까 싶은데

오래오래 영업을 했으면 좋겠다.
새로운 곳 찾는 것도 일이야 ㅠ

근처 거주 중이거나 지나갈 일이 있다면
스트링 작업을 해봐도 괜찮을 것 같고

 

위치는 중화역 4번 출구에서

아래 지도와 같이 이디야 커피 옆에 있다.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815

https://naver.me/FZJX1lUO

 

요넥스중화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 · 블로그리뷰 117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