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또' 일산 파스타 화덕피자 데이트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에또' 일산 파스타 화덕피자 데이트코스 추천!

by 키드. 2024.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좋죠?

이런 날에는 집에만 있기 아까운데요.

 

그래서 저는 며칠전 맛있는 음식도 먹고

쇼핑도 할 겸 일산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맛있게 먹었던

식당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마두역 근처에 있는 에또 라는 곳인데요.

피자와 파스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728x90

에또 매장입구
에또 매장내부1

 

일산 마두역쪽에 웨스트돔 근처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피자, 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맛도 괜찮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에또 매장내부2
에또 매장내부3

 

저는 식당 갈 때마다 항상 매장

내부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정발산 피자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벽과 원목 테이블 그리고

식물 장식 포인트로 꾸며져있어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 간 간격도 적당해서

대화하기도 편하고 쾌적했답니다.

 

메뉴 구성 살펴보니까 

대부분이 피자였어서

오히려 저는 만족스러웠는데요

 

전부 다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어떤 걸 먹을지 한참 고민했네요. 


마르게리따 피자 한판과

리소토 한개까지 추가해서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한적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손님들이랑 부딪힐 일 없어서


덕분에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다음 번엔 가족과 함께 와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파스타가

드시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또 재방문할 예정이랍니다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B동180호

에또 매장위치

https://naver.me/FiLIuGDf

 

에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9 · 블로그리뷰 27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