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역 술집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포장마차 숲'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노원역 술집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포장마차 숲'

by 키드. 2024.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며칠전에 다녀왔던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노원역에 위치한

'포장마차 숲'인데요.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에요!

728x90

매장 입구

 

이곳은 분위기 좋은 노원역 술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술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껏 골라 마시기 좋답니다.


안주 또한 탕 볶음 구이 전 마른안주 등

웬만한 건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매장 내부1

 

내부는 아담하지만 조용한 분위기여서

다른 손님들 신경 쓰지 않고

일행들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편안한 분위기라서 퇴근 후

간단히 한잔하거나

 

연인끼리 데이트하러 가기

안성맞춤인 듯 싶어요.

반응형

매장 내부 2층 계단
매장 내부 2층 테이블

 

1층이 부담스럽거나 

손님이 많이 있다면 계단 위로 올라가면

 

2층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1층 보다 좀 더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장 내부3
매장 내부4

 

저는 1층 테이블에 앉았는데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벽에 다양한 메모들이 있었는데

휴지 또는 벽에 매직으로 

 

메모를 남길 수 있어서 신선했어요

저도 간단하게 메모를 남기고 왔답니다 ㅎㅎ

매장 메뉴판

 

메뉴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이것저것 시켜 먹기 좋았어요.

 

생각보다 안주의 종류가 다양해서

조금 고민을 하고 주문했는데

 

위 메뉴판을 보시고 

미리 참고하고 주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사장님의 센스있는 별사탕 선물

 

주문 들어가자마자 바로 조리 시작하셔서

음식 나오는 데 시간 좀 걸렸는데요.


그 사이 입 심심하지 않도록 짱구 과자와 비슷한

과자를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게다가 전날이 화이트데이여서 별사탕까지..!


음식 플레이팅 깔끔하고

양도 푸짐하게 담아주셨어요.


맛있는데다 가격까지 저렴해서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