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31데이 사이즈업 맛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베스킨라빈스 31데이 사이즈업 맛 추천

by 키드. 2021.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31 데이입니다!

 

31 데이가 뭐냐고요?

 

매달 31일마다 베스킨라빈스에서

 

진행하는 행사로서 패밀리 사이즈 (5 가지 맛)에서

 

하프갤론(6 가지 맛)으로 사이즈업 해서

 

가격은 패밀리 가격으로 할인을 해주는 행사입니다

 

저 역시 오래전부터 31일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구매해서 먹었는데요

 

먹어도 먹어도 참 맛있습니다

 

일반 마트 아이스크림보단 비싸지만요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31 데이를 즐기려고

 

사이즈업 하여 하프갤론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베스킨라빈스 사 먹으면서

 

이렇게 깔끔하고 예쁘게 담아주신

 

알바생분은 처음이네요 

 

새로 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매장도 깔끔하고 

 

아이스크림도 신선해 보여요~

 

이번에 제가 선택한 맛은 

 

1. 민트 초코

2. 체리쥬빌레

3. 피스타치오 아몬드 

4. 피스타치오 아몬드

5. 아빠는 딸바봉

6. 그린티

 

이렇게 담았습니다

 

피스타치오 아몬드는 두 번 담았기에

 

6 가지 맛이 담긴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ㅎㅎ

 

최대한 단맛을 제외하고 드시려면

 

저렇게 6 가지 맛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혹시 치즈 덕후라면?

 

이 조합을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조금 어린이 입맛이라면??

 

이 조합을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상큼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이 조합을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조합하여 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