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키드. 2021.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

 

지난번 라운드랩 브랜드의

자작나무 수분크림에 이어서

 

닥터지 브랜드의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을 사용해보고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튜브형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제품 설명

 

라운드랩 브랜드 

자작나무 수분크림을 단지형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다 보니

 

덜어서 쓰는 건 귀찮고

그렇다고 손으로 찍어 바르자니

위생에 문제가 있을 것 같아서

 

닥터지 브랜드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튜브형으로 선택하여 구매했습니다.

 

11월 30일에 오픈했으니

약 3주 가까이 사용했네요~

 

 

화해 제품 검색

 

 

화해 어플 수분크림 랭킹 8위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5위를 차지한 제품이네요.

 

 

화해 제품 검색2

 

유해 성분이 없는 순한 제품입니다.

지성, 건성, 민감성 피부 타입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수분 크림이다 보니 건성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3가지나 있네요~

 

화해 제품 검색3
시카 성분 확인 가능

 

성분표 마지막으로 라운드랩 브랜드의

자작나무 수분크림보다 더 좋게 느껴졌던 게

바로 시카 성분입니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에서는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3가지의 시카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시카 수딩 크림이라고 최근 새로 나온

수분크림이 있는데요 그 제품에는

시카 성분이 2가지 더 추가되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3가지로도 괜찮다고 생각하여

기존에 인기가 많았던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제품 테스트1
제품 테스트2
제품 테스트3

 

제품을 직접 발라보았습니다.

색상은 투명하고, 무향입니다!

 

발림성은 수분 크림답게

묽은 편에 가까워서 부드럽게 잘 발리네요~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아서 

가벼운 발림성을 원하시는 분이 바르기에 적합하네요.

 

이 제품도 자작나무 수분크림과 같이

수부지 피부 타입에 잘 맞을 것 같아요.

건성피부에게는 다소 가벼울 수 있어서

 

겨울에는 덧 바르거나, 다른 유분기가 있는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총평 ★★★★☆

 

세일 없이 구매 시 다소 

가격이 엄청 저렴하진 않아서 

재구매의사 포함 별 4개입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