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프레스토 EXQ 리제로 렘 아소토 어소트 vol3 3탄 비키니 피규어 리뷰
본문 바로가기
키덜트

반프레스토 EXQ 리제로 렘 아소토 어소트 vol3 3탄 비키니 피규어 리뷰

by 키드. 2020.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반프레스토 EXQ 람 비키니 제품에 이어서

 

반프레스토 EXQ 렘 비키니 제품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반프레스토 EXQ 렘 비키니 박스 아트입니다

 

흰색 배경에 렘 아트가 있고 사진이 

 

정말 귀엽고 심플한 박스아트 같아서  맘에 드네요ㅎㅎ

 

 

 

람 제품과 마찬가지고 박스에서 개봉하면

 

본체 하나랑 발판 하나가 나옵니다 

 

그 와중에 제품 엄청 하얗네요..

 

 

 

반프레스토 EXQ 렘 비키니 3탄의 전체 리뷰입니다

 

확실히 왜 람보다 렘이 인기가 많은지 

 

피규어 리뷰 한번으로도 느껴지네요..

 

리제로에서 렘의 남성팬들이 많은 만큼 

 

조형적으로도 렘이 람보다 가슴 부분이 더 볼륨감이 느껴졌고

 

골반 부분도 더 넓게 나온듯 합니다 (아주 미세하게요)

 

표정도 람은 시크한 미소이고 렘은 반겨주는듯한 해맑은 표정이네요ㅎㅎ

 

 

 

람과 렘 두제품 투샷입니다

 

확실히 세트로 같이 사라고 출시된 느낌처럼

 

같이 구매를 해버렸는데 확실히 하나씩 전시했을때보다 

 

더 조화로운 느낌입니다 (케미 폭발)

 

경품피규어라 마감이 100프로 만족스러운건 아니지만

 

가격대가 너무 저렴해서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