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테스형! '나훈아 55주년 콘서트' 티켓오픈 일정
본문 바로가기
연예프로그램

돌아온 테스형! '나훈아 55주년 콘서트' 티켓오픈 일정

by 키드. 2022.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

 

몇 년 전부터 매년 화제가 되었던

나훈아 콘서트!

 

코로나 이전부터 있었던 콘서트라

인기가 어마어마 했었는데요~

부모님도 한번 다녀오시더니

 

역시 나훈아라며 재밌다고

얼마나 칭찬을 하시던지

가창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일반 가요에서는 가왕 조용필이 있다면

트로트 쪽에서는 가왕 나훈아가 있네요 ㅎㅎ

테스형

반응형

콘서트 티켓 오픈 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코로나 거리두기도 해제되었고

다시 한번 전국투어가 되겠네요

 

가장 인기 많은 콘서트 지역인

서울, 부산, 대구 지역에 거주 중이시라면

부모님 효도 콘서트에 피켓팅을

대기하셔야 하겠네요~

 

모두들 피켓팅 성공하셔서

부모님께 효자, 효녀가 돼보는 것은 어떨까요 :D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