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그리고 결혼 커플
본문 바로가기
연예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그리고 결혼 커플

by 키드. 2022.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

 

작년부터 매 시즌마다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

리얼 연애 예능 나는 솔로!

현재 8기 출연진들의

이야기가 방송되고 있는데요

오늘로서 8기 솔로들의

 

최종선택이 있는 날입니다.

커플이 탄생했다는 소문이

들리는 가운데 과연 어떤

커플이 성사되었을까요?

반응형

결과를 추측하기 전에 

출연진들의 이름과 직업을

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며

외국계 무역상사 

37세 영수!

매력적인 목소리의 소유자이며

제주도에서 당근 농사를 하는

38세 영호!

운동을 좋아하며

판교에서 게임 개발자를 하는

33세 영식!

낭만 순수남

현대자동차 관리직원

34세 영철!

섬세 순수남

버즈 라이트 이어 닮은꼴

미군 장교 33세 광수!

여기까지가

남성 출연자분들입니다~!

큰 키에 솔직 담백한

디자인 회사원 

34세 영숙!

고전 단아하며

가야금 스튜디오 운영중인

31세 정숙!

명량 쾌활

대치동 영어강사

33세 순자!

결혼 준비가 완료된

삼성 SDS 회사원

33세 영자!

조용하시며

얼마 전 삼성역 쪽에

개원하신 한의사

35세 현숙!

8기 최고 인기녀

고려대 출신

마케팅 회사원

30세 옥순!

과연

이들 중 어떤 분들이

커플이 되었을까요?

 

저의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광수♥순자, 영식♥옥순

 

이렇게 두 커플 중에 

한 커플이 성사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ㅎㅎ

무엇보다 놀란 건

생각보다 빠르게 결혼에 골인한

6기 영숙♥영철!

 

다소 급하셨는지

아이까지 생겼다고 하네요ㅎㅎ

 

나는 솔로 프로그램..

예측하기가 어려워서

볼수록 재밌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8기 출연자 중

어떤 커플이 성사될 것 같나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