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빵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제품 리뷰

포켓몬 빵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by 키드. 2023. 3. 23.
반응형

이제 포켓몬 빵의
인기는 끝물인가 보다.

그렇게 안 보이던 빵이
동네 마트에서 보이니 말이다ㅎㅎ

보이자마자 바로 구매하고
집에서 먹어보았다.

개봉하면서 느낀 거지만

언제나 귀엽고
잘 만든 캐릭터 피카츄의
촉촉 치즈케익이다 ㅎㅎ

728x90

포장지는 피카츄가 마치
백만볼트를 쏠 것 같은 표정이라

너무 깜찍했다~

내용물은 피카츄 모양이 있고
맛은 시중에 파는 치즈케익빵이다.

반응형

포장지 뒷면

영양정보를 살펴보자면
전체적으로 골고루 나눠져 있는데

크림이 많은 빵들은
포화지방이 많은데 이 빵은
전체적으로 골고루 나눠져 있어서
먹기가 괜찮다.

 

한입 더 먹어봤는데
피카츄 그림이 찍혀있을 뿐
맛은 크게 시중에 파는 치즈케익빵과

차별화된 것은 없다.

 

다만 피카츄라는 캐릭터 브랜드가

새겨져 있는 빵 디자인과

띠부띠부씰을 개봉하는 재미로 

구매하는 맛인듯하다.


너무 솔직했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느낀 점은 그렇다ㅎㅎ
무난하게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피카츄의 귀여움은 덤이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