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맛집 '내가 찜한 닭' 추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대 맛집 '내가 찜한 닭' 추천!

by 키드. 2021.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드.입니다^^

 

얼마전에 찜닭을 먹었는데

 

여러번 먹었던 곳이고 맛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내가찜한닭 건국대점 위치입니다

 

2번출구로 나와서 쭉 올라가셔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금방 도착해요~

 

 

입구
계단
가게 문

 

도착하시면

 

조금은 허름한 건물이지만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오시면

 

매장 문이 있습니다

 

매장내부

 

매장 내부입니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손님들이 많아서

 

매장 전체를 촬영하지 못했지만 ㅠ

 

매장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QR 체크 하는곳에서 오른쪽으로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메뉴판

 

따로 메뉴판도 있지만

 

메뉴가 몇개 없고

 

정해져 있다보니 

 

보통 메인메뉴 위주로

 

체크해서 주문합니다

 

 

순살 기본 찜닭
치즈 추가~

 

저는 순살 찜닭 (소) 

 

치즈 추가

 

보통 맵기로 주문했습니다

 

(소) 메뉴인데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 보였습니다 ㅎㅎ

 

맛있겠죠?

 

최근에 치킨만 자주 먹다가

 

찜닭으로 먹으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건대에서 데이트 또는 식사하러

 

오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